비비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스케줄 관리를 하는 사람

10년간 개발자로 일하다가 개인 비즈니스를 시작했는데
스케줄을 관리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분석을 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업무에 맞지 않는 캘린더 앱을 억지로 사용하여 일정을 관리하고,
엑셀로 작업 내역을 관리하고, 일일히 매출을 계산하는게 번거로웠습니다.

"좀 더 편하게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라는 생각을 시작으로 제가 사용하기 위해 직접 만들었습니다.
일정 관리, 작업 내역 기록, 매출 분석 등을
모두 하나의 앱에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설치 및 수리 기술자, 청소 전문가, 강사, 뷰티업 종사자를 포함한
다양한 1인 사업자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더 이상 목적에 맞지 않는 앱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비 하나면 충분합니다.

우리의 미션

"효율적인 스케줄 관리와 매출 분석을 통해
소규모 사업자와 다양한 개인 비즈니스
사장님들을 도와주겠습니다"

비비가 하고 싶은 이야기

📊

스케줄 관리

효율적인 일정 관리로 더 이상 약속을 놓치지 않습니다.

📈

매출 분석

상세한 통계로 비즈니스의 성장을 한눈에 파악합니다.

💼

비즈니스 성장

현명한 데이터로 더 나은 경영 결정을 내립니다.

당신의 비즈니스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었나요?

비비앱을 통해 자신의 비즈니스를 관리하고 있는 수천 명의 필드 서비스 전문가들과 함께하세요.